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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라후아나 사용과 패닉 공격 사이의 연결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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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피자헛둘셋넷모모 2020. 7. 20.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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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라후아나 사용과 패닉 공격 사이의 연결고리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가장 좋은 팁을 듣고 싶으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겪거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을 알고 있다.


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와 공격을 끝낼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호흡이 느려지는 것은 공황 발작을 억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당신이 공격의 증상을 경험하고 있을 때 입김을 조절하면 불안의 크기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숨을 깊게, 고른 숨을 쉬도록 하라.




공황 발작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도록 카운슬러와 이야기해 보십시오.


그것이 그들의 직업의 목적이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고무적이며,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당신의 결정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공황 발작 중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위를 부풀게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천천히 다섯까지, 입을 통해 숨을 내쉴 때 다섯까지 세어 본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증상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정면으로 맞서 싸우지 말고 제 역할을 하도록 하라.


주변에 넘쳐나는 감각과 자신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것을 단적으로 시각화하십시오.


그러나 무엇보다도 숨을 쉬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시간이 지나면 아드레날린이 닳아 없어지고, 그 다음에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또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어떻게 곧 지나갈지 생각해 보라.


의식적으로 증상과 싸우려고 노력하면 실제로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는 반면 흐름과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증상은 더욱 빨리 사라질 수 있다.




이를 닦고 머리를 빗는 것까지 시간을 정해야 한다.


각 태스크에 걸리는 시간까지 시간을 재서 스케줄에 추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매일 무엇이 수반될 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깊고 측정된 호흡은 불안 그 자체가 아닌 다른 것에 주의를 집중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심박수를 낮추고 혈압을 낮추며 온몸의 긴장을 완화시켜 몸에 영향을 준다.




결론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을 찾고 있다면, 바라건대,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공황 발작과 관련된 불안감에서 벗어나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에 따르십시오.


공황 발작을 건강에 좋은 방법으로 건설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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