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피자헛둘셋넷모모 2020. 7. 20. 18:19

본문


훌륭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위한 팁



이웃집 울타리 쪽 잔디가 늘 푸르게 보이는가? 당신은 당신의 이웃들이 모두 당신의 풀과 정원을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보이게 하는 최고 비밀의 공식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할지도 모른다.


멋진 정원이 있는 이면에 비밀은 없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원을 올바른 방법으로 돌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정보뿐이다.


여러분은 뒤에 나오는 정원 가꾸기 팁을 확인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교육하기 시작할 수 있다.




더 높은 수익과 수율을 가져올 식물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여러 번, 냉간 내성 또는 질병에 강한 혼합물은 전통적인 혼합물보다 더 높은 수율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식물에서 가루 곰팡이를 발견한다면, 비싼 화학물질을 사지 말아라.


액체 비누, 물, 베이킹 소다 혼합물만 있으면 된다.


이것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혹은 가라앉을 때까지 당신의 식물에 뿌려라.


베이킹 소다수는 식물에 해롭지 않고 다른 치료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겨울이 오면, 당신은 몇몇 식물들을 집 안에 놓아두면 그것들을 구할 수 있다.


이식 및 다양한 실내 환경에도 불구하고 어떤 식물이 번성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의 뿌리를 주의 깊게 파서 냄비에 넣으세요.




정원 가꾸기를 할 때, 특히 가을에는 악취나는 벌레와 다른 곤충들을 조심하라.


그들은 토마토, 고추, 콩, 그리고 많은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즐긴다.


만약 통제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그것들은 정원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이러한 해충으로부터 식물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세워라.




무릎 보호대는 저성장 식물이 많은 정원에서 일한다면 절대 기적의 부속품이다.


무릎을 꿇는 시간이 지나치면 상당한 뻣뻣함과 통증이 오는 경우가 많다.


무릎을 안정시키고 보호하기 위해 정원에서 사용할 무릎 보호대를 사십시오.




채소는 온도가 올라갈수록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가장 더운 시간에 채소를 따면 채소가 손상될 수 있다.


비틀리면 식물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절삭만으로 생산물을 제거하십시오.




아스피린은 실제로 질병을 죽임으로써 여러분의 식물을 도울 것이다.


여러분의 식물은 아스피린 1과 1/2갤런을 두어 갤런의 물에 녹여서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해결책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용액은 공장 전체에 뿌리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혼합물을 적어도 3주마다 한번씩 식물에 바르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재산의 일부를 개발하지 않은 채로 유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야생동물이 번성할 수 있다.


이것의 한 가지 부작용은 동물들이 번성하는 곳에서, 식물을 기르고 수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새와 곤충들도 그렇게 한다는 것인데, 이것은 여러분의 정원의 질을 높일 것이다.




유기적인 실내 식물은 실내에 있는 것으로 그들이 놓치는 빛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적인 광원이 필요할 수 있다.


이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아파트나 집이 엄청난 양의 햇빛을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 대신 중저조도 환경에 적응하는 식물을 기르고 싶을 것이다.


여전히 충분한 빛을 발전소에 공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성장등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공간은 정원 가꾸기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종종 식물이 한번 자라면 얼마나 많은 우주가 필요한지 과소평가한다.


공기 순환과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은 어떤 식물에도 중요하다.


씨앗의 간격을 두고 식물을 적절하게 심어라.




당신의 퇴비 더미는 녹색 식물과 건조된 식물을 같은 양으로 포함해야 한다.


잔디 깎기, 과일과 야채의 쓰레기, 나뭇잎, 그리고 퇴비 더미에 녹색 재료를 넣을 잡초를 넣으세요.


건조 식물 재료는 톱밥, 잘게 썬 종이, 판지, 짚, 잘게 썰고 말린 목재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고기, 재, 숯, 육식동물의 질병과 거름을 피한다.




이러한 조언들이 따르는 데 너무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은 꽤 쉽게 알 수 있다.


여기에 설명된 교훈을 적용하고 자신의 정원에서 그 효과를 평가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식물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여러분이 적용하는 다양한 방법에 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봐라.


한 방법이 좋은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면 결국 당신의 정원은 이웃들의 부러움을 받을 것이다.